본문 바로가기

My Story - SomeWhere

처음, 제주도 여행.


우리 넷(깍뚜기 포함! ㅋ)이 다 같이 어딘가로 여행을 가서 자고 온 건 처음이지 싶다.
많지도 않은 4명인데, 뭐 그리 시간 맞추는게 어려운지.. -_-;;
이번 여행도 각각 다 따로따로 일정. ㅎㅎㅎ 하지만 그게 우리 스타일. ㅎㅎ

난 백수인 관계로 시간이 많아서 이들의 1박2일! 일정에는 찬성할 수가 없어서 : (
나 혼자 하루 먼저 제주도로 내려갔다. (금요일 새벽부터 일요일 밤까지 가득찬 2박3일 일정.)

아침 7시5분 비행기.
그래서.. 김포까지 가는 시간에 어쩌고 저쩌고 하다보니 난 새벽 4시반에 일어나야 했고,
그런데 그 전날은 내 생일에다가 (근데 생일이라고 한 일은 없다. ㅋ) 짐을 싸고 어쩌고 하느라고
새벽 2시가 넘어서 취침 !
(지금 여행 댕겨온지 일주일 됐는데.. 지금 나의 몸상태는 이 때 부터 예견됐던 것.... ㅠ)

참고로..
서울에서 태어나서 여행가는걸 죽도록 싫어했던 본인은.. 국내선 비행기를 처음 타봄. ;ㅁ;
따라서 제주도도 처음. ㅎㅎ

비행기표는 돈이 없는 관계로 (-_-) 저가항공사를 이용했다. !
이스타항공. 김포발 제주행 세금이랑 뭐랑뭐랑 다 해서 토탈 50,500원.





 




 



 




 



 


그리고는..
공항 바로 앞에서 해물삼계탕을 먹고 공항으로 갔는데..
진짜 완전완전 맛있었고.. 닭이 어찌나 쫀득쫀득 하던지.. 우와... +_+
완전 배가 터져라 있는대로 다 먹고..
바쁘게 공항가서 차 반납하고.. 체크인하고..
어쩌고 저쩌고 집에 돌아오니 밤 11시. ^^

하는 일 없이 빡세고 즐거웠던 제주도 여행. ^-^;

흐흐..
사진 올리는 거 넘 힘들고, 지금 팔도 아파서 글은 더 이상 못 쓰겠음. ;;